닫기

이전페이지

복지이야기

메뉴보기

복지이야기

home 소식통 복지이야기

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- A등급-

관리자 | 2018-01-17 | 1379


부산광역시 사회복지시설 설치 및 운영 지원에 관한 조례9조에 따라 실시한 사회복지관 이용자에 대한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입니다.

 평가 내용에서 나온 개선점에 대해서는 변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. 조사개요

조 사 명 : 2017년도 부산광역시 사회복지시설 고객만족도 조사

조사대상 : 사회복지관 53개소  이용자 2,650

조사기간(방법) : 2017. 10. 23. ~ 11. 24. 일대일 전화설문

수행기관 : 부산복지개발원

조사내용 : 환경(쾌적성), 과정(친절성, 공감성), 결과(일관성, 유용성, 변화성),전체(추천여부, 재이용, 만족성)

   

. 조사결과 : 복지관 전체 평균 201692.6201795.2 2.6점 상승(붙임 참조)

중 구 : 97.6점 (2016년 92.0점) ▷ 5.6점 상승

※ 항목별 자세한 평가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목록

작성자 | 비밀번호|
※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Warning: Division by zero in /home2/jbok/public_html/SW_config/Function_protank.php on line 271 Warning: Division by zero in /home2/jbok/public_html/SW_config/Function_protank.php on line 272 Warning: Division by zero in /home2/jbok/public_html/SW_config/Function_protank.php on line 27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