「부산광역시 사회복지시설 설치 및 운영 지원에 관한 조례」제9조에 따라 실시한 사회복지관 이용자에 대한 고객만족도 평가결과 입니다.
평가 내용에서 나온 개선점에 대해서는 변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가. 조사개요
○ 조 사 명 : 2017년도 부산광역시 사회복지시설 고객만족도 조사
○ 조사대상 : 사회복지관 53개소 ▷ 이용자 2,650명
○ 조사기간(방법) : 2017. 10. 23. ~ 11. 24. ▷ 일대일 전화설문
○ 수행기관 : 부산복지개발원
○ 조사내용 : 환경(쾌적성), 과정(친절성, 공감성), 결과(일관성, 유용성, 변화성),전체(추천여부, 재이용, 만족성)
나. 조사결과 : 복지관 전체 평균 2016년 92.6점 ⇒ 2017년 95.2점 ▷ 2.6점 상승(붙임 참조)
※ 중 구 : 97.6점 (2016년 92.0점) ▷ 5.6점 상승
※ 항목별 자세한 평가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